안소희, 소장품 플리마켓 연다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소희가 자신의 소장품으로 온라인 플리마켓을 열어 기부에 동참한다.
안소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안소희'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팬들과 랜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2021년 첫 영상으로 '온라인 플리마켓' 콘셉트 콘텐츠를 공개한 그는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들 중,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을 여러분과 나누면 좋을 것 같다.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의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안소희가 자신의 소장품으로 온라인 플리마켓을 열어 기부에 동참한다.
안소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안소희’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팬들과 랜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일상 브이로그, 계절별 스타일링, 안무연습 등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며 구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것.
그는 지난 9월 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며 2,000개의 수분크림을 기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저소득층 미혼모 및 아동청소년에게 화장품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눈 바 있다.
안소희는 유튜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2021년 첫 영상으로 ‘온라인 플리마켓’ 콘셉트 콘텐츠를 공개한 그는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들 중,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을 여러분과 나누면 좋을 것 같다.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의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름다운 재단의 ‘열여덟 어른’은 보호기간 종료 후 독립을 앞둔 아이들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청소년 시기에 데뷔해 활동을 시작한 안소희가 아이들의 독립에 힘을 보태어 주고 싶은 마음에 기부처로 직접 선정했다는 후문.
한편 안소희의 의류, 신발 등 소장품 플리마켓은 카카오 톡스토어를 통해 기획전으로 진행된다.(사진=안소희 유튜브)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정조국♥’ 김성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 ‘거실에 에어바운스 설치’ [SNS★컷]
- 진재영, 으리으리 제주하우스 눈쌓인 풍경 “나도 오리눈집게 사고싶어” [SNS★컷]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