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캠프, 아프리카TV와 캠핑 및 낚시 등 올바른 여가문화 보급을 위한 MOU 협약 맺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월 7일 캠핑카 업체 ㈜유니캠프는 캠핑 및 낚시 콘텐츠를 활성화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보급을 위하여 아프리카TV와 MOU를 맺었다.
㈜유니캠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프리카TV에서 새롭게 출범한 '낚시리그(AFL)'의 공식 스폰서를 맞기로 하였다.
또한 대회 진행과는 별도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유명 BJ들이 ㈜유니캠프의 캠핑카를 사용하고, 제품에 대한 리뷰 등을 담은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만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7일 캠핑카 업체 ㈜유니캠프는 캠핑 및 낚시 콘텐츠를 활성화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보급을 위하여 아프리카TV와 MOU를 맺었다. 이번 협약식에는 ㈜유니캠프 오완곤 대표와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 공동 기획을 맞은 인코 이도희 대표가 참석했다. 3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캠핑 및 낚시 콘텐츠 제작을 통해 건전한 여가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유니캠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프리카TV에서 새롭게 출범한 '낚시리그(AFL)'의 공식 스폰서를 맞기로 하였다. 유니캠프는 지원하는 낚시리그의 상금 규모는 5000만 원 정도이며, 부상으로는 유니캠프의 캠핑카 '유니밴' 이용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진행과는 별도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유명 BJ들이 ㈜유니캠프의 캠핑카를 사용하고, 제품에 대한 리뷰 등을 담은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만들 계획이다.
㈜유니캠프는 혁신적인 제품 생산과 믿음직한 AS를 바탕으로 국내 캠핑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유니캠프는 최근 캠핑 인구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정직한 제품 생산과 올바른 캠핑문화 보급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으며, 지난달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유니캠프는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는 김제 제2공장을 통해 대량 생산 라인을 확보하고, 더욱 적극적인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대량 생산 설비를 확보하여, 제품의 가격은 낮추고 납품기일은 앞당기는 등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대한으로 높인다는 계획이다. 유니캠프 관계자는 "2021년에 대량 생산을 통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제 2공장 완공을 위한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고 전했다.
㈜유니캠프는 최근 캠핑카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차량을 구매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렌트카 사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1월 말에는 4세대 신형 카니발(KA4) 차량 론칭쇼도 예정되어 있다.
㈜유니캠프는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도 큰 공헌을 하고 있다. 연탄·등유 및 쌀 나눔, 무료배식, 교복 및 장학금 지원, 주거환경개선 등을 봉사하면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봉사단체를 정기후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에는 김제 시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모범적인 기업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통령 말에 `집값 안정` 답 있어…주택 임대사업자 종부세 특혜 폐지해야"
- `아내의 맛` 박영선 장관·나경원 전 의원, 리얼 부부 모습은?
- "추가 대책 주저하지 않겠다"…대통령 `집값 안정 의지` 예사롭지 않다
- "사는 집 아니면 다 팔라"던 이재명, 이번엔 고위공직자 `부동산임대사업 겸직 금지` 적극 검토
- 규제가 키운 서울아파트값, 평당 4000만원 넘었다
- 野, 25만원법 이어 금투세 `내부반기`… "대선 위해 유예해야"
- [단독] 쿠팡, 1만명 짐싼다… 구의역 이스트폴타워로 이주 유력
- `반쪽` 플랫폼 규제… 기준 모호해 구멍
- 가계대출 꺾이나… 하루새 1589억 `뚝`
- [르포] 계급장 떼고 `원팀`… AI로 영업시스템·코칭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