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 '살림남2' 합류 소감.."34년만에 함께 진행해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과 함께 '살림남2' MC로 합류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하희라♥최수종 부부는 내일(9일)부터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MC로 합류합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살림남 새식구 34년 만에 MC로 입맞춤 수종 희라 환영합니다'는 문구가 적힌 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과 함께 ‘살림남2’ MC로 합류하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하희라는 오늘(8일) SNS에 “새로운 시작~ 34년 만에 둘이 함께 방송 진행을 하네요! 감사, 설렘, 긴장. 부족하지만 감사히 열심히 할게요”라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또한 하희라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만나요”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습니다.
하희라♥최수종 부부는 내일(9일)부터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MC로 합류합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살림남 새식구 34년 만에 MC로 입맞춤 수종 희라 환영합니다’는 문구가 적힌 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최수종은 하희라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습니다. 하희라는 꽃다발을 안고 환하게 미소 지어 눈길을 끕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세훈표 부동산' 어떻게 되나?…이젠 비판자가 아닌 책임자
- 김종인 떠난 국민의힘, 차기 대권까지 상승세 가능하나?
- 하태경 ″승리 주역 진중권″, 진중권은 ″생태탕이 승자″
- 오세훈 '김어준 과태료 미부과' 결정 취소 여부에 관심
- 오종혁 웨딩화보 공개, 신부 바라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 박수홍 측 ″친형, 잘못 100% 인정하면 합의 가능″...대국민 사과도 요구
- 달리던 트럭서 30대 여성 추락...연속 추돌 '2명 중상'
- 기성용♥한혜진 딸, 아빠에 위로의 손편지 ″많이 힘들었지″
- 기아, '새 엠블럼 적용' K8 출시…사전 계약만 2만4천대
- ″미얀마 구해달라″ 유명 모델 파잉 탁콘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