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이대호-김태균-허재,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로 뭉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급 스포츠 스타들이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로 뭉친다.
16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는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천혜의 보물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병만족이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생존기를 공개한다.
또 '한 번 다녀왔습니다'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이초희도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를 찾는다.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는 16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특급 스포츠 스타들이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로 뭉친다.16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는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천혜의 보물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병만족이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생존기를 공개한다.
출연 라인업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각 종목의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K리그의 전설이 된 이동국, 동갑내기 절친이자 '대한민국 야구 간판' 이대호와 김태균, '명불허전 농구 대통령' 허재, 국가대표 수영 선수 정유인, '태권 트로트맨' 나태주 등이 출격해 강력한 생존의 기술을 선보인다.
또 '한 번 다녀왔습니다'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이초희도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를 찾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귀여운 커플 연기를 펼쳤던 배우 이상이가 '정글의 법칙-울릉도, 독도' 편에 등장한 것에 이어 이초희 역시 출연해 릴레이 등장한다.
'미운 우리 새끼'로 새로운 전성기를 써 내려가고 있는 탁재훈, '놀면 뭐하니?' 등 다채로운 예능으로 활약 중인 데프콘도 출연해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인다.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는 16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