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사운드바 'SR-B20A 화이트 에디션' 와디즈 펀딩

이재길 2021. 1. 8.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악기·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사이토 요이치로)는 오는 10일부터 29일 자정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보급형 사운드바 'SR-20A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R-B20A 화이트 에디션'은 지난달 23일 펀딩 오픈예정 알림을 진행했고 이번 펀딩에서 목표액이 달성되면 펀딩금이 결제된 이후 리워드(제품)가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사운드바 'SR-20A 화이트 에디션'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운드바 ‘SR-B20A 화이트 에디션’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세계적인 악기·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사이토 요이치로)는 오는 10일부터 29일 자정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보급형 사운드바 ‘SR-20A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R-B20A 화이트 에디션’은 지난달 23일 펀딩 오픈예정 알림을 진행했고 이번 펀딩에서 목표액이 달성되면 펀딩금이 결제된 이후 리워드(제품)가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SR-B20A’는 홈시어터 입문자를 위한 제품으로 지난 9월에 블랙, 레드 두 가지 색상을 출시한 바 있다. 야마하 고유의 음향 기술이 더해져 집에서도 영화관이나 공연장의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DTS Virtual:X 3D 서라운드 모드가 탑재되어 전후면, 좌우 그리고 높이까지 가상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풍부한 저음을 재현하는 베이스 익스텐션 기능을 통해 일반 스피커에서 경험할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4가지 사운드 모드를 통해 영화, 음악, 게임 등을 최적의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클리어 보이스 기능으로 영화나 드라마의 대사까지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듀얼 서브우퍼가 내장된 슬림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TV 앞에 두거나 벽에 설치할 수 있다. 또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동시에 2대의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HDMI ARC를 지원하는 TV에서는 HDMI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고, 일반 HDMI를 지원하지 않는 TV는 오디오 광케이블로 연결이 가능하다.

‘SR-B20A 화이트 에디션’
사운드바 ‘SR-20A 화이트 에디션’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펀딩가는 18만 9000원(슈퍼싱글버드 기준)으로 오픈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급증한 홈시어터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와디즈 펀딩이라는 새로운 채널에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다양한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많은 서포터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재길 (zack02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