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 결승전 1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엔에이(DeNA)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의 결승전을 오는 10일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이어온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이 30일간의 대장정 끝에 드디어 최종 결승전을 앞뒀다.
이번 결승전은 오는 10일 오후 8시에 실시되며 대회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승팀과 준우승팀, 3위팀에게 챔피언컵 S1 액자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디엔에이(DeNA)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의 결승전을 오는 10일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이어온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이 30일간의 대장정 끝에 드디어 최종 결승전을 앞뒀다.
이번 결승전은 오는 10일 오후 8시에 실시되며 대회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지난 27일 진행된 4강전에서 '원타임'과 'TPW'가 최종 결승에 진출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570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부상, 특전 등을 제공한다. 준우승팀에게는 400만원, 3위는 300만원, 4위는 250만원 상당의 특전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우승팀과 준우승팀, 3위팀에게 챔피언컵 S1 액자를 제공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부구치소 수용자 2명 추가 확진…570여명 대상 7차 전수조사
-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 손배소 패소
- 조국, 김태우 '유죄' 선고에…"야당·언론, 얼마나 날 공격했나"
- "정인이 살릴 기회 날렸다"…의사단체, 경찰청장 '직무유기' 고발
- 상위권 대학 연구비 집중 심화…전임교원 성비 격차는 감소
- "서울에 벚꽃 폈다!"…지난해보다 10일 빨라
- [내일 날씨] 새벽까지 전국 곳곳 봄비…미세먼지 '보통' 예상
- MS 블리자드 인수 가능성 높아져…英 당국 '긍정 입장' 선회
- 제 몫 이윤정, 김종민 한국도로공사 감독 "봄 배구 첫 출전 잘했다"
- 휘발유·경유 판매가 모두 하락…전주 대비 0.4원·11.8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