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OST 다섯 번째 주자..15일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발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8.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솔지가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8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솔지가 가창에 참여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은 웹툰 속 활발하고 씩씩한 바니의 성격과는 다르게 각색해 사랑이란 감정을 제법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누군가를 애절하게 사랑하는 바니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솔지는 특유의 가창력으로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을 해석해 애틋한 짝사랑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을 완성했다.

걸그룹 EXID 메인 보컬 출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눈에 띄는 두각을 드러냈던 솔지는 솔로곡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 음원을 발표하며 드라마에 대한 몰입을 더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았다.

솔지는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을 통해 특유의 부드럽고 애절한 감성을 한껏 담아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