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누가 뭐래도' OST 참여..9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이경이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 OST로 2021년 새해 활동을 시작했다.
우이경은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자로 나서서 이별을 주제로 한 수록곡 '다 잊을 수가 없잖아' 음원을 9일 내놓는다.
'누가 뭐래도' OST 우이경의 '다 잊을 수가 없잖아'는 9일 낮 12시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가수 우이경이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 OST로 2021년 새해 활동을 시작했다.
우이경은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자로 나서서 이별을 주제로 한 수록곡 ‘다 잊을 수가 없잖아’ 음원을 9일 내놓는다.
신곡은 시간이 지나도 잊을 수 없는 사랑을 슬픈 멜로디와 아름다운 분위기로 표현해 극중 이별을 맞이한 남녀 주인공의 괴롭고 힘든 심경을 그리고 있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1L2L이 곡 작업에 참여해 우이경 만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통해 짙은 감성이 느껴지는 OST로 완성됐다.
타이푼 객원보컬 출신의 우이경은 2009년 앨범 ‘Look at Me’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전향한 후 OST 활동을 비롯해 발라드, 댄스, R&B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작사, 작곡, 편곡에도 역량을 보여주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대학 강단에서 후학 양성에도 열정을 쏟고 있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 등이 출연중인 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이겨내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그리며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는 중이다.
‘누가 뭐래도’ OST 우이경의 ‘다 잊을 수가 없잖아’는 9일 낮 12시 음원 공개된다.
skyb1842@mk.co.kr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박하선 “♥류수영 첫 인상? 굉장히 실망해”
- “17세 때 조재현에 성폭행” 주장 여성 3억원 손배소 ‘패소’
- ‘연봉 6억’ 유수진, 남모를 아픔 고백...“유산 4번”(‘언니한텐’)
- ‘미우새’ 윤균상, 신동엽도 탐낸 사윗감 “나이 차이만 안 나면”
- `살림남2` 팝핀현준 모자, 바른말 쓰기 도전
- 세븐틴 에스쿱스-디에잇 ‘눈만 드러내고 출국’ [MK포토] - MK스포츠
- 세븐틴 디노-호시 ‘차분한 블랙’ [MK포토] - MK스포츠
- 드라마 촬영 위해 세계유산 못질…서경덕 "시민의식 개선해야"
- 세븐틴 우지 ‘무거운 분위기’ [MK포토] - MK스포츠
- 세븐틴 디노-우지 ‘고개 푹 숙이고 출국’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