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Y, 친구 생일파티갔다 사망한 24살 청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8일 방송분을 통해 24살 기훈 씨의 죽음과 그의 죽음 전 친구의 생일파티에서 있었던 사건을 추적해 본다.
기훈씨의 친구 이 씨는 전날 술자리에서 그와 작은 다툼이 있었고, 기훈 씨가 계단에서 넘어져서 머리를 부딪혔다고 기훈씨의 부모님에게 그날의 상황을 전했다.
친구들은 왜 한 번도 폭행하는 이 씨를 말리지 않았고 그렇다면 지난 1년간 기훈 씨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궁금한 이야기 Y'에서 알아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8일 방송분을 통해 24살 기훈 씨의 죽음과 그의 죽음 전 친구의 생일파티에서 있었던 사건을 추적해 본다.
◆불행한 사고로 포장된 폭행사건
기훈(가명) 씨는 지난달 11일, 친구 생일 파티에 갔다. 그런데 부모님의 축사 일을 도우며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스물 네 살 기훈 씨가 다음 날 싸늘한 주검이 되어 돌아왔다.
기훈씨의 친구 이 씨는 전날 술자리에서 그와 작은 다툼이 있었고, 기훈 씨가 계단에서 넘어져서 머리를 부딪혔다고 기훈씨의 부모님에게 그날의 상황을 전했다. 이 씨는 다음날 아침에 보니 기훈 씨가 숨을 쉬지 않았다고, 술자리에서 벌어진 단순 사고였다고 얘기했다.
그런데, 기훈 씨의 가족은 장례식장에서 뜻밖의 이야기를 들었다. 사망 전날 찍힌 기훈 씨의 사진이 친구들 사이에서 떠돌고 있었다는 것이다. 그 사진은 누군가에게 심하게 맞은 듯 피투성이가 된 기훈씨의 얼굴 사진이었다.
"코 주변이랑 얼굴 아래쪽이 다 피로 돼 있었고..전화 오는 애들마다 얘기가 들리는게 친구 이씨가 골프채로 쳤다고.." (기훈(가명) 씨의 누나)
사망 전날, 골프채로 기훈 씨를 구타했다는 남자는 10년 지기 친구 이 씨다. 기훈 씨가 계단에서 넘어져 머리를 다쳐 사망한거라고 얘기하던 그 남자였다. 더욱 충격적인 건, 그날 같이 있던 친구들의 행동이다. 그들은 이 씨가 기훈 씨를 폭행하는 것을 보고도 기훈 씨의 사진을 찍어 현장에 없는 친구에게 공유까지 했다.
◆기훈 씨에겐 무슨 일이 있었나?
당시 기훈씨와 찬구들이 간 술집의 CCTV에는 그 날의 상황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친구들이 기훈 씨에게만 술 마시길 강요하며 만취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만취한 기훈 씨를 길가에 눕혀놓고, 이 씨는 골프채를 꺼내 장난처럼 기훈 씨를 폭행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기훈 씨의 지인은 그들의 괴롭힘이 처음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기훈씨는 그들에게 1년 동안 괴롭힘을 당해왔다고 한다.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자 가족들은 주량도 세던 아들이 최근 만취되어 들어오는 일이 잦았던 이유를 이제 알 것 같다고 한다.
"이 씨가 기훈 씨 뺨 때리고 미는 모습도 많이 봤고요. 뺨 때리고 다리 걸고 이런 식으로. 전 10번 20번은 본 거 같아요" (기훈 씨 지인)
친구들은 왜 한 번도 폭행하는 이 씨를 말리지 않았고 그렇다면 지난 1년간 기훈 씨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궁금한 이야기 Y'에서 알아본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하나 남자친구, 알고보니 남편..지난해 12월 극단적 선택- 스타뉴스
- '320kg' 빅죠, 수술했지만 결국 사망 '충격' - 스타뉴스
-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스타뉴스
- 김상혁 "내가 몰락한 연예인? 나 사업 부자야!"[스타IN★]- 스타뉴스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
- '日음란물 논란' 박성훈 여파? '폭군의 셰프' 대본 리딩 취소 - 스타뉴스
- 강한나, '日음란물 업로더' 박성훈과 '폭군의 셰프' 출연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