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딘딘 "주식으로 28% 수익, 지금은 더 올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에서 래퍼 딘딘이 주식에 대해 말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래퍼 딘딘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컬투쇼'에서 래퍼 딘딘이 주식에 대해 말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래퍼 딘딘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딘딘은 출연하고 있는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 대해 말했다. 딘딘은 "투자도 하냐"는 물음에 "투자하고 있다. 그런데 하나 마나다. 많이 해먹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귀가 얇은 편이다. 헤어숍 원장님이 그렇게 정보를 주신다. 원장님이니까 좋은 정보를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 그런데 하나 맞는 게 없다"고 토로했다.
이어 딘딘은 "공부를 따로 하고 있냐"는 질문엔 "처음엔 아예 모르고 했다. 그런데 하다 보니 모르면 안 되겠더라. 뉴스도 찾아보게 되고, 관련이 있는 것에 대해선 빠삭하게 공부하는 편이다. 최근에 심지어 재미도 봤다. 요새 안정적이다. 코로나 백신으로 유명한 회사에서 수익을 28% 봤다. 해외 주식이다. 28% 조차 방송 공개 기준이고, 지금은 더 올라갔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딘딘 | 컬투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열애 중? "만난 지 3개월" [종합]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