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9일 '프루스트'로 깜짝 컴백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1. 8.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안예은이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안예은이 새 싱글 앨범 ‘프루스트’(Proust)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안예은의 싱글 앨범 발표는 지난 11월 ‘윤무’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안예은이 이과적 감성으로 작업한 곡을 담아 이목을 끌었다. 안예은은 25일 유튜브 채널 ‘사이언스프렌즈’의 과학음악창작예능 ‘듣고보니 과학’에 출연해 과학 현상을 소재로 한 노래를 즉흥적으로 작업한 바 있다. 안예은의 새 싱글 앨범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안예은은 컴백과 함께 작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는 2월 5일을 시작으로 6일과 7일 소극장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안예은은 이번 콘서트에서 직접 그린 그림일기로 콘서트 포스터를 꾸며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안예은은 2016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이름을 알렸다. 안예은은 ‘홍연’, ‘상사화’ 등 국악 감성의 음악으로 주목 받았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