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옛 스승, 시메오네 후임으로 ATM행?.. 무리뉴도 거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이강인과 발렌시아에서 연을 맺었던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감독(현 애슬레틱 빌바오)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행 가능성이 현지 도박사들로부터 제기됐다.
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 선'은 유명 베팅업체 '벳페어'(betfair)의 자료를 인용해 디에고 시메오네 현 아틀레티코 감독의 잠재적 후임자들을 정리했다.
현지에서는 시메오네 감독이 이 발언을 통해 오는 여름 팀을 떠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암시한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 선'은 유명 베팅업체 '벳페어'(betfair)의 자료를 인용해 디에고 시메오네 현 아틀레티코 감독의 잠재적 후임자들을 정리했다.
벳페어에 따르면 현지 도박사들이 내놓은 잠재적 후보들 중에는 토랄 감독도 포함돼있다. 토랄 감독은 6대1의 배당률을 얻어 아틀레티코의 전설적인 주장 가비와 함께 잠재적 후보 공동 2위로 언급됐다.
5시즌째 헤타페를 이끌고 있는 호세 보르달라스 감독이 3대1의 배당률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전 FC바르셀로나 감독, 라파엘 베니테즈 다렌 감독(이상 12대1), 막시밀리아노 알레그리 전 유벤투스 감독(20대1) 등도 시메오네 감독의 후임이 될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과거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를 지휘했던 조제 모리뉴 감독(현 토트넘 홋스퍼)과 펩 과르디올라 감독(현 맨체스터 시티)도 후보에는 올랐다. 다만 배당률이 각각 66대1과 150대1로 실현 가능성은 크게 떨어진다는 분석이다.
이 같은 베팅이 이뤄진 건 최근 들어 불분명해진 시메오네 감독의 거취 때문이다.
☞ 김태희♥비, 침대 위 애정행각… "어머!"
☞ E컵 가슴라인이 예술… 화보 '완판녀' 누구?
☞ '이동국 딸' 재시, 브라탑 美쳤다… "15세 맞아?"
☞ 걸그룹 멤버, 욕조에서 흠뻑 젖은 채 '아찔'
☞ 주방에서 뭐하는 짓?… 흘러내린 옷 어쩌나
☞ 정답소녀, 이렇게 컸어요… "너무 예뻐"
☞ '장동건♥' 고소영 미모… "애 엄마 맞아?"
☞ '문희준♥' 소율 요트 프러포즈 황홀… 어땠길래?
☞ 슈카, 김구라 유튜브 수익 공개… "헉! 진짜?"
☞ '이혼' 김새롬 "여자 서장훈 되겠다"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쁘지 않냐"… 김태희·비 부부, 애정넘치는 CF 촬영 현장 - 머니S
- 권예지, 가슴라인이 예술… "완전 美쳤네" - 머니S
- '이동국 딸' 재시, 완벽 모델 자태… "15살 맞아?" - 머니S
- 유빈 '향수' 티저, 욕조서 뽐낸 섹시 자태 '아찔' - 머니S
- 여친이 주방에서 이렇게?… 미스맥심, 아찔한 옷차림 - 머니S
- '정답소녀' 김수정, 뚜렷한 이목구비… "벌써 18살이라고?" - 머니S
- '장동건♥' 고소영 근황, 여전히 빛난 미모… "애 둘 맘 맞아?" - 머니S
- "알면서도 눈물"… '문희준♥' 소율 요트 프러포즈 '황홀' - 머니S
- 슈카, 김구라 유튜브 수익 공개… "OOOO만원일 것" - 머니S
- '이혼' 김새롬 "여자 서장훈 되겠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