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크리티카 온라인',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엠(대표 이종명)은 8일 PC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에 새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몬스터 소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1성부터 5성까지 총 22마리의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헌터의 처치 증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올엠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몬스터를 소환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올엠(대표 이종명)은 8일 PC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에 새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몬스터 소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찢어진 소환서를 포함한 몬스터 소환 상자를 사용해 ‘금지된 서약의 제단’ 스테이지에서 몬스터를 불러 공략할 수 있다. 1성부터 5성까지 총 22마리의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헌터의 처치 증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길드 공성전도 대규모 리뉴얼 된다. 4개월 가량을 한 시즌으로 하는 시즌제를 도입해 시즌 종료후에는 점령한 성의 정보를 초기화한다. 또한 4단계 성인 ‘심연 엘로니아의 성’을 추가하고, 보상 아이템도 전부 바뀐다. 이와 함께 개성 강한 신규 변신 몬스터도 19종 추가한다.
올엠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몬스터를 소환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출석체크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적 일차에 따라 몬스터 소환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해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숫자만큼 이동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크리마블 이벤트’도 펼친다. 게임 내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엠 '크리티카', 신규 직업 샤이닝 마제스티 업데이트
- 올엠, 다이스오브레전드 신규 하수인 5종 업데이트
- 올엠, 다이스오브레전드 신규 하수인 4종 공개
- "반도체 다음은 AI"…SK그룹, 4번째 퀀텀 점프 시동
- [ZD브리핑] 李정부 첫 한미 통상협의…여야, 총리 청문회·추경 대치
- "갤럭시Z폴드7, 이만큼 얇아졌다"...두께 비교했더니
- AWS "해커보다 한발 빠르게…AI로 네트워크 보안 자동화 100% 목표"
- [보안리더] 금보원 김현민 팀장 "보안강국?...정책·기술·사람 3박자 맞아야"
- 인뱅 3개 중 카카오뱅크가 '이것' 해냈다
- "초지능 임박했다더니 상업화 혈안"…오픈AI 행보 '물음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