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대전 콘텐츠 '천공의 탑' 추가

이원희 2021. 1. 8. 11: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대전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천공의 탑'은 기존 메인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와 비교해 보다 다양한 패턴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총 6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전투 덱을 티어에 따라 최대 3개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각 팀마다 동일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없어 다양한 전략적 조합을 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전투 중 교체할 수 있는 캐릭터도 최대 2종까지 추가할 수 있어 전황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적 선택을 통한 팽팽한 머리싸움을 예고한다.

'천공의 탑'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 시즌 달성 결과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특수재화를 포함한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컴투스는 이번 '천공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콘텐츠도 즐기고 다양한 게임 보상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늘부터 향후 2주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고 등급의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소환 티켓을 제공하며, '천공의 탑' 참여 횟수 및 달성 결과에 따라 특별한 게임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Activision)의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로, 지난달 10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팀 덱을 구성해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