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웃어줘".. 트레저가 전하는 위로

윤기백 2021. 1. 8. 1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트레저가 정규 1집 타이틀곡 '마이 트레저'(MY TREASURE) 핵심 가사 12문장을 모두 공개하며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블로그에 박정우, 마시호, 준규의 사진이 각각 담긴 '마이 트레저' 리릭 포스터 3종을 게재했다.

또한 한 문장씩 베일을 벗어온 'MY TREASURE'의 가사 조각 퍼즐이 완성되며 트레저표 '힐링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YG 신인 트레저가 정규 1집 타이틀곡 ‘마이 트레저’(MY TREASURE) 핵심 가사 12문장을 모두 공개하며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블로그에 박정우, 마시호, 준규의 사진이 각각 담긴 ‘마이 트레저’ 리릭 포스터 3종을 게재했다. 이들 포스터에는 ‘아무 걱정 하지 마’ ‘한 번 더 뜨겁게 웃어줘’ ‘안되면 어때 다시 시작해’ 등의 문구가 새겨졌다.

거창한 미사여구보다 진심어린 짧은 말 한 마디의 생명력이 크게 와닿는 대목이다. 또한 한 문장씩 베일을 벗어온 ‘MY TREASURE’의 가사 조각 퍼즐이 완성되며 트레저표 ‘힐링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트레저는 그간 ‘꿈에서 깬 듯 다시 새롭게’ ‘It’s alright 잘 될 거야’ ‘맑은 하늘이 우릴 기다리듯’ ‘더 좋은 날이 밝아 올 거야’ ‘웃을 때 더 예뻐 넌’ ‘우린 결국 빛날 테니’ ‘내일이 올 때 빛나는 존재’ ‘웃음을 잃지 마 절대로’ ‘언제나 내게로 와서 손을 잡아’ 등의 포근한 노랫말을 차례대로 소개해왔다.

‘마이 트레저’는 트레저가 처음 시도하는 밝은 분위기의 팝 장르로 알려졌다. 요즘처럼 어렵고 힘든 시기, 듣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는 일상의 언어가 아름답고 경쾌한 멜로디에 얹힌 트레저의 목소리로 울려퍼질 때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트레저의 정규 1집 전곡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