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젬 한국지엠 사장, 새해 첫 행선지로 창원사업장..투자 진척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지엠은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이 지난 7일 올해 첫 현장 행선지로 창원 사업장을 방문해 신축 중인 도장공장 공사 현장의 안전과 투자 진척 상황을 종합적으로 살폈다고 8일 밝혔다.
카젬 사장은 "코로나 등 어려운 환경에도 도장공장 신축 공사를 계획대로 진행해 준 임직원과 협력업체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며 "안전은 우리 모두의 최우선 과제이며 우리 사업장에서 함께 일하는 모든 개인의 안전을 확실하게 보장하면서 신축 공사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장 안전 점검도..안전 사고에 대한 경각심 강조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한국지엠은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이 지난 7일 올해 첫 현장 행선지로 창원 사업장을 방문해 신축 중인 도장공장 공사 현장의 안전과 투자 진척 상황을 종합적으로 살폈다고 8일 밝혔다.
카젬 사장 등 회사 경영진은 대규모 공사 진행 간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해 안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자는 취지에서 창원 사업장을 방문했다.
카젬 사장은 현장 안전 점검과 함께 지난 2018년 확정한 경영 정상화 계획에 따라 약속된 투자가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는지도 살폈다.
카젬 사장은 “코로나 등 어려운 환경에도 도장공장 신축 공사를 계획대로 진행해 준 임직원과 협력업체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며 “안전은 우리 모두의 최우선 과제이며 우리 사업장에서 함께 일하는 모든 개인의 안전을 확실하게 보장하면서 신축 공사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창원공장 내 대규모 도장공장 신축 공사를 올해 1분기 내로 완공해 완전 가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 생산을 위한 여타 생산 설비 투자 또한 계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아 주식좀 알려다오” 80대 아버지도 주식 삼매경
- 황하나 남편, 극단적 선택.. 지인은 '거대 마약 조직원'
- [단독] 곽진영 측 "정신적 고통" vs 상대 男 "내가 피해자" 진실공방
- 모세 "경동호, 뇌사 판정..마지막까지 장기기증이란 멋진 일" (전문)
- “정인이 까맣게 변했는데…택시에 흘린 선캡 찾으러 온 양모”
- 황하나 남편 “자백하자”…황 “머리카락 뽑아도 안 나와”
- 김병욱 탈당에도 가세연 "배후권력"..김남국 "김웅 댓글 지워야"
- 낸시랭 "이혼 후 현재 남은 빚 9억 8천, 사채까지 끌고 와 사인"
- 국민의힘서 김병욱 조사 목소리…“탈당해도 성폭행 의혹 밝혀야”
- 프로골퍼 도전하는 윤석민..어떤 관문 거쳐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