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부드러운 카리스마.. 무드 장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새로운 콘셉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크래비티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의 두 번째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의 두 번째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시크한 분위기의 레이서로 변신해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크래비티는 이번에는 단정한 슈트 차림으로 각양각색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우수에 젖은 깊은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으며, 클로즈업 포토에서는 훈훈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이 강조돼 크래비티만의 특유의 분위기가 돋보인다.
180도 다른 무드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크래비티의 모습과 그들이 존재하는 배경 속에 적힌 문장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떠한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19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아 주식좀 알려다오” 80대 아버지도 주식 삼매경
- 황하나 남편, 극단적 선택.. 지인은 '거대 마약 조직원'
- [단독] 곽진영 측 "정신적 고통" vs 상대 男 "내가 피해자" 진실공방
- 모세 "경동호, 뇌사 판정..마지막까지 장기기증이란 멋진 일" (전문)
- “정인이 까맣게 변했는데…택시에 흘린 선캡 찾으러 온 양모”
- 국민의힘서 김병욱 조사 목소리…“탈당해도 성폭행 의혹 밝혀야”
- 황하나 남편 “자백하자”…황 “머리카락 뽑아도 안 나와”
- 낸시랭 "이혼 후 현재 남은 빚 9억 8천, 사채까지 끌고 와 사인"
- 김병욱 탈당에도 가세연 "배후권력"..김남국 "김웅 댓글 지워야"
- 프로골퍼 도전하는 윤석민..어떤 관문 거쳐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