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첫 정규앨범 '데빌'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반박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원어스는 19일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한편, 원어스의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은 오는 19일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어스는 오늘(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배경으로 수록된 총 11곡의 제목이 첫 공개됐다.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를 포함해 ‘Intro : Devil is in the detail’, ‘식은 음식 (Leftover)’,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Incomplete)’, ‘Youth’, ‘뿌셔 (BBUSYEO)’,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Rewind)’, ‘Lion Heart’, ‘What you doing?’, ‘눈부시게 빛이 나던 그 날 (I.P.U)’, ‘Outro : Connect with US’까지 RBW 프로듀싱팀이 총력을 기울인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RBW의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을 비롯해 Inner child까지 합세해 지금까지 보여준 원어스의 음악과는 상반된 강렬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멤버 레이븐과 이도, 서호 역시 곡 작업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원어스만의 매력과 색깔을 녹여내는 데 힘을 보탰다.
원어스는 19일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첫 정규앨범 ‘데빌’은 전작 ‘라이브드(LIVED)’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삶’을 선택한 원어스의 모습을 그렸다. 원어스의 매력을 총망라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통해 데뷔 때부터 준비해온 독보적 세계관을 완성할 계획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한편, 원어스의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은 오는 19일 첫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RBW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진영 협박 가해男 A씨 "피해자는 나, 4년간 경제적 도움 줬지만 협박 폭언 당해" 주장
- 황하나 남편,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지인은 거대 마약조직원 ...'모두 핵심 증인'
- 35개월 딸 언급한 조윤희 "동물 도움 줄 수 있는 사람 되길 기대"
- '언니한텐' 김원희 "♥남편과 연애+결혼 30년...권태기, 3년에 한 번씩 와"
- 이강인 이게 얼마만의 골이냐? 오른발로 시즌 1호골 작렬
- 예비 FA 슈퍼스타들, 연봉 인상으로 보상금 보호막 치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