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체리 러시'로 5개월 만에 컴백 [공식]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1. 8. 09:51
[스포츠경향]
그룹 체리블렛이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체리블렛이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를 발매하고 올해 첫 활동에 나선다. 이는 지난 8월 ‘알로하오에’(Aloha Oe) 이후 약 5개월만의 컴백이다.
‘체리 러시’는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인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비롯됐다. 이번 앨범으로 체리블렛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 올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체리블렛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앨범의 플랜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는 8일 중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체리블렛은 2019년 싱글 앨범 ‘Let‘s Play Cherry Bullet’으로 데뷔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이름을 알린 해윤이 멤버로 합류해 화제가 됐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