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선보인 '디올 카로백' 출시.. 가격 보니

정소영 기자 2021. 1. 8. 0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디올 카로(Dior Caro)백을 공개했다.

디올은 8일 클래식한 상징성과 섬세함을 담은 새로운 에센셜 백인 디올 카로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로백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다.

카로백은 스몰,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교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이용해 믹스매치해 대담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올은 8일 클래식한 상징성과 섬세함을 담은 새로운 에센셜 백인 디올 카로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디올 제공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디올 카로(Dior Caro)백을 공개했다.

디올은 8일 클래식한 상징성과 섬세함을 담은 새로운 에센셜 백인 디올 카로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격은 590만원.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2021 크루즈 패션쇼에서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 이 백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디올의 장인 정신이 깃든 까나쥬 모티브가 더해졌다. 또 우아한 클래스프와 조화를 이루는 CD 로고 형태의 아름다운 체인 링크가 포인트로 적용됐다.

카로백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 외에 라즈베리 핑크, 오션 블루, 코냑 컬러와 같이 각 시즌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컬러도 있다.

아울러 Tie&Dior 모티브를 담은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재해석된 데님 캔버스, 밀짚 특유의 텍스처를 아름답게 승화시킨 자수로 더 매력적으로 완성됐다. 카로백은 스몰,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교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이용해 믹스매치해 대담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수 겸 배우 수지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카로백을 공개했다. /사진=디올 제공

카로백은 최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김태희♥비, 침대 위 애정행각… "어머!"
E컵 가슴라인이 예술… 화보 '완판녀' 누구?
'이동국 딸' 재시, 브라탑 美쳤다… "15세 맞아?"
걸그룹 멤버, 욕조에서 흠뻑 젖은 채 '아찔'
주방에서 뭐하는 짓?… 흘러내린 옷 어쩌나
정답소녀, 이렇게 컸어요… "너무 예뻐"
'장동건♥' 고소영 미모… "애 엄마 맞아?"
'문희준♥' 소율 요트 프러포즈 황홀… 어땠길래?
슈카, 김구라 유튜브 수익 공개… "헉! 진짜?"
'이혼' 김새롬 "여자 서장훈 되겠다"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