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차은우 "내가 좋아하는 사람 너야" 문가영에 고백 키스(종합)
[뉴스엔 서유나 기자]
차은우가 수많은 엇갈림 속 드디어 제 마음을 전했다.
1월 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8회에서는 한서준(황인엽 분)의 선전포고 이후 임주경(문가영 분)을 사이에 두고 견제가 폭발한 이수호(차은우 분), 한서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봄고는 수학여행을 떠났다. 그리고 등장부터 비슷한 옷을 입어 커플옷을 입었다고 몰이를 당하는 임주경, 한서준. 이에 이수호는 임주경과 버스에서라도 옆자리에 앉으려 했지만 강수진(박유나 분)이 자연스럽게 끼어들며 실패했다. 대신 임주경의 옆자리는 한서준이 차지했다.
이 일을 시작으로 수학여행에선 네 남녀의 마음이 엇갈렸다. 커플게임에서 짝이 된 임주경 한서준, 강수진 이수호. 이수호는 내내 임주경 쪽만을 바라보며 질투를 불태웠으나 강수진은 이수호에게 내심 설레는 듯한 눈빛을 보냈다. 한서준은 친구들 몰이에 힘입어 능청스럽고 적극적으로 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수학여행지 관리인 아저씨는 금지 구역에 맺힌 전설을 하나 얘기해 줬다. "한이 맺혀 죽은 귀신이 밤에 박색귀가 되어 떠돌다가 마주친 사람 얼굴을 훔쳐가 버린다"는 것. 아저씨는 "예쁘고 잘생긴 사람만 얼굴 훔쳐간단다"며 각자 판단에 따라 혼자 다니지 말 것을 경고했다.
이수호는 날이 어두워지고 임주경을 따로 불러내 숲길을 산책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강에 떠 있는 배 한 척을 발견했고 물로 나가 음악을 들으며 시간을 보냈다. 이때 이수호는 정세연(강찬희 분)이 부른 미발표곡 '그리움'을 처음으로 들려주기도 했다. 이어 이수호는 사진 찍는 걸 싫어하면서도 임주경과는 한 프레임에 담기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임주경 얼굴로 벌레 하나가 달려들며 사건이 생겼다. 놀란 임주경은 벌떡 일어섰다가 이내 중심을 잃고 물에 빠지는 바람에 화장이 전부 지워진 것. 이후 임주경은 이수호와 함께 숙소로 돌아가는 중 강수진, 박색귀를 찾아나온 학생들, 한서준을 피하느라 야단을 피웠다. 그렇게 임주경, 이수호의 쌍방 마음은 또 다시 확인될 기회를 놓쳤다.
다음날엔 보물찾기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하지만 임주경은 어제 일로 컨디션이 좋지 않아 버스에서 홀로 쉬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한발 빨리 눈치챈 한서준은 곧장 임주경을 따라가 열을 체크했다. 한서준은 임주경에게 해열제를 챙겨주고 잠든 임주경 손목에 팔찌를 걸어줬다. 이후 뒤늦게 두 사람을 찾아온 이수호와 한서준을 불러내, 갈대밭 주먹다툼을 벌였다.
그런 와중 유태훈(이일준 분)은 이수호, 임주경을 위한 큐피트로 나섰다. 유태훈은 먼저 임주경에게 "남동쪽으로 쭉 직진하면 냇가에서 수호가 혼자서 산책하고 있을 것"이라며 옷을 가져다 주라 말했고, 이수호에겐 얼른 고백하러 가보라 말했다. 그러나 강수진이 쓰고 있는 이수호 모자로 그 마음을 오해한 임주경은 냇가로 가는 길 우연히 만난 강수진에게 그 옷을 넘겼다. 결국 이수호는 임주경 대신 강수진을 만나곤 황급히 다시 임주경을 찾아나섰다.
그 시각 임주경은 한서준과 있었다. 임주경은 울면서 "왜 이수호는 내가 아닐까. 나 이수호 좋아하거든? 괜찮을 줄 알았는데 좀 아프다. 이거 비밀이다"며 한서준에게 제 짝사랑 아닌 짝사랑을 털어놓았다. 이에 한서준은 "그럼 나한테도 비밀로 하든지"라며 속상해 하면서도 "우니까 못났다"며 임주경을 다정하게 위로해줬다.
이후 우느라 화장이 지어진 임주경은 몰래 숙소로 돌아가 화장을 고치려 했다. 그러나 한서준과 있는 임주경 모습을 본 이수호는 임주경을 놓치지 않고 쫓아왔고 "한서준 때문에 울었냐"며 "한서준 좋아하냐"고 캐물었다. 이에 임주경은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면서 왜 헷갈리게 하냐. 너 수진이 좋아하잖나. 근데 왜 자꾸 사람 헷갈리게 하고 떨리게 하냐"고 되묻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대화는 임주경의 민낯을 박색귀로 오해한 인물들이 쫓아오며 잠시 끊겼다. 그러나 이수호는 도망치는 임주경을 안전한 곳으로 숨겨주곤 이내 "나 강수진 안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사람 너야"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수호는 민낯의 임주경에게 입맞춤을 했다. (사진=tvN '여신강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통]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
- 선미 “새 아버지가 피 한방울 안 섞인 우리 세남매 대학도 보내줘” 시청자도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