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차은우, 문가영 두고 황인엽과 육탄전 "포기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은우가 문가영을 두고 황인엽과 육탄절을 벌였다.
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을 두고 싸우는 이수호(차은우 분)와 한서준(황인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메디로 야옹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을 두고 싸우는 이수호(차은우 분)와 한서준(황인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서준의 어깨에 기대어 잠든 임주경을 본 이수호는 한서준에게 “(버스에서) 내려”라며 밖으로 불렀다. 이수호는 한서준과 싸우며 “포기해. 포기하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서준은 “그게 내 마음대로 되냐?”고 받아졌다.
특히 한서준은 “선착순이었냐? 먼저 좋아한 게 뭐? 임주경 마음이 중요한 것 아니냐?”라고 말했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메디로 야옹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tvN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트롯2' 누구도 예상 못한 대반전 무대
- '성매매 사기' 라비, 동생 조나단→난민 인식까지 먹칠[종합]
- 法, 집행유예 중 마약 투약 혐의로 황하나 구속 "증거인멸 염려"
- '라디오스타' 슈카가 예상한 김구라 유튜브 채널 수익은?
- 과르디올라-무리뉴 감독, 10년 만에 결승전에서 만난다
- '쌍꺼풀 수술' 이세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남자친구 감탄(영평티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