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X동해X은혁, SM 대표 미남들..훈훈한 어깨동무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동해가 윤호와 은혁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7일 동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ㅇㄱㅇ 시키면 유노형이 와주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동해와 은혁에게 어깨동무를 한 유노윤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단색 니트와 팬츠로 심플한 패션을 선보인 윤호는 동해가 남긴 질문에 "당신이 부르면 가야지요♡♡ ㅋㅋㅋㅋ"라며 애정 가득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슈퍼주니어 동해가 윤호와 은혁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7일 동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ㅇㄱㅇ 시키면 유노형이 와주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동해와 은혁에게 어깨동무를 한 유노윤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해온 이들은 훈훈한 형제미를 드러내며 즐거운 듯 미소를 지었다.
단색 니트와 팬츠로 심플한 패션을 선보인 윤호는 동해가 남긴 질문에 "당신이 부르면 가야지요♡♡ ㅋㅋㅋㅋ"라며 애정 가득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팬들은 "셋이 왜 만났지?" "SM 대표미남들" "귀여워" 등의 댓글로 세 사람의 우정을 응원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오는 18일 새 미니앨범 ‘NOIR’(누아르)로 컴백한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동해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몰라보게 날씬해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현빈♥손예진, 네 번째 열애설에 결국 "연인"
- 김현중, 활동 재개?…"칼 같은 시선에 자책"
- 태연 라비 열애?…SM 측 "친한 선후배 사이" [공식입장]
- 이승환, 윤석열 직무 복귀 작심 비판? [이슈 리포트]
- 씨엘, 이런 드레스도 '완벽 소화' [리포트:컷]
- 정일훈, 마약 투약 혐의 인정?…'입대 전 남긴 글' [이슈 리포트]
- 고 구하라 오빠, 친모 상대 일부 승소…法 "재산 6:4" [이슈 리포트]
- 보아, 졸피뎀 반입 검찰 조사 둘러싼 韓·日 '주목' [이슈 리포트]
- '모모랜드 출신' 연우, 넘사벽 여신 비주얼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