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박나래 "난 공포 엘리트, 고교 때 무속인 수업도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무속인 수업을 받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1월 7일 방송된 MBC '심야괴담회'에서 박나래는 공포 엘리트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박나래는 "저는 공포 엘리트다. 데뷔 자체가 봉숭아학당 귀신으로 출발했다. 고등학교 때 프로그램 때문에 무속인 수업을 받았다. 하남에 있는 굿당에 가서 1교시부터 7교시까지 배웠다. 자기 전에 공포물, 영화, 게시물 다 보고 잔다. 매일 밤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가 무속인 수업을 받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1월 7일 방송된 MBC ‘심야괴담회’에서 박나래는 공포 엘리트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날 신동엽은 “나는 자유로 귀신 이야기를 듣고 제2 자유로로 돌아갈 정도로 싫어한다. 박나래, 김숙이 유명하더라. 이런 걸 원래 좋아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숙은 “97년도 두루넷 시절부터 간다. 그 때부터 전국에 있는 괴담들이 올라오고 해외 괴담이 올라오면서 영상이 올라오고 했다. 영상이 있는 걸 좋아한다. 외계인, 유령 쪽 사진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나래는 “저는 공포 엘리트다. 데뷔 자체가 봉숭아학당 귀신으로 출발했다. 고등학교 때 프로그램 때문에 무속인 수업을 받았다. 하남에 있는 굿당에 가서 1교시부터 7교시까지 배웠다. 자기 전에 공포물, 영화, 게시물 다 보고 잔다. 매일 밤에”라고 말했다. (사진=MBC ‘심야괴담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통]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
- 부동산 1위 비♥김태희 “남편 생활비 내고, 아내 재산 친정母 케어”
- 선미 “새 아버지가 피 한방울 안 섞인 우리 세남매 대학도 보내줘” 시청자도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