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2' 전유진x성민지x파스텔걸스, 똑똑한 무대로 '올하트'..전원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2' 성민지화자좋다(전유진, 성민지, 파스텔걸스)가 올하트를 기록해 전원 합격에 성공했다.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 무대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중고등부 전유진, 성민지, 파스텔걸스가 '성민지화자좋다'로 뭉쳤다.
노래 연습에서는 전유진, 성민지가 안무 연습에서는 파스텔걸스가 활약하며 서로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트롯 2' 성민지화자좋다(전유진, 성민지, 파스텔걸스)가 올하트를 기록해 전원 합격에 성공했다.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 무대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중고등부 전유진, 성민지, 파스텔걸스가 '성민지화자좋다'로 뭉쳤다. 이들은 윤수현의 '손님 온다'를 선곡하며 세미 트로트 장르에 도전했다. 노래 연습에서는 전유진, 성민지가 안무 연습에서는 파스텔걸스가 활약하며 서로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이들은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아이돌 그룹을 연상하게 했다.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민 성민지화자좋다는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환호를 자아냈다.
성민지화자좋다는 올하트를 기록했고, 멤버들은 감동한 듯 눈물을 터뜨려 시선을 모았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비♥김태희, 광고촬영장서 애무·밀착 스킨십 '애정 과시'
- '건강 악화' 빅죠, 43세 갑작스러운 사망→BJ 현배 눈물·누리꾼 추모 지속(종합)
- '라스' 김새롬 '이혼한 지 4년…여자 서장훈 노린다' 솔직당당한 고백(종합)
- [RE:TV] '아이콘택트' 최홍림, 형 때문에 평생 고통…폭력이 남긴 상처
- 채림, 이혼 후 근황 '꿈 궁금증 푸는 것 멈추지 않아…엄마이기 때문에'
- 유진도 '정인아 미안해…가슴 찢어져, 제대로 처벌하길'
- [N샷] 백지영·정석원, 아이 위해 만든 눈사람 '딸 표정 상상하니 설레'
- '거구 혼혈 래퍼' 빅죠, 투병 중 43세 사망…'믿기지 않아' 애도 물결(종합)
- 나경원, 과거 루머 언급 '불화→별거→이혼설, 초선때 내가 한 '그 일' 탓'
- [N샷] 김현숙 '11㎏ 감량' 다이어트 성공…갸름 턱선+스키니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