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별 "친한 친구"..결혼 9년차 부부의 행복한 일상 [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별이 남편 하하와의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인증샷을 촬영 중인 하하와 별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별은 하하의 어깨에 살짝 기대어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모습 속 친구 같은 부부의 일상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하와 별 부부는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별이 남편 하하와의 일상을 공유했다.
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한친구"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인증샷을 촬영 중인 하하와 별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추운 날씨에 두꺼운 점퍼, 모자, 마스크, 목소리까지 착용한 부부. 이때 환한 미소로 손 인사를 건네고 있는 별과 달리 선글라스를 살짝 내린 채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는 하하의 모습은 웃음을 안겼다.
특히 별은 하하의 어깨에 살짝 기대어 사진을 찍는 등 다정한 모습 속 친구 같은 부부의 일상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하와 별 부부는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 "시댁 대부분 서울대 출신…연예인 며느리에 당황"
- [SC리뷰] '아이콘택트' 최홍림, 母극단적 시도→신장이식 약속後 잠적…형과 눈맞춤 "아직 용서
- 문세윤, 연정훈의 ♥한가인 일화에 의심 “2만 원 때문에 소리 질렀다고?”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사랑받고 기대고 싶은 마음 강했는데…" 충격적 근황[종합]
-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약속 '깜짝 고백' "50살까지 결혼 못 하면 김지민과 하기로" (1호가)
- 손흥민X이강인 레이저 테러→애국가 야유 '中 비매너' FIFA 고발
- 故구하라, 오늘(24일) 4주기…여전히 거짓말 같은 이별 [종합]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 속 잡아준 지인, 잊지 않고 잘할게”
- “머리 넘겨주는 게 못마땅?” 에스파 멤버들, 라이브 中 '기싸움 짤' 해명…“만지지 마처럼 보여”
- '뇌종양 대수술→항암 치료 거부' 윤석화, 앞니 다 빠진 모습 '당당' 공개…“혼자 서는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