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남유주->유수아, 예측불가 1:1 라이벌 미션-> 심사 판정 유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캡틴' 심사위원들이 혼란에 빠진다.
1월 7일 방송되는 Mnet '캡틴(CAP-TEEN)' 8회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4단계 '1:1 라이벌 미션'이 이어진다.
준비 과정에서 의견 충돌을 보이며 갈등 상황이 펼쳐진 주예진과 유지니, 무대를 마친 후 폭풍눈물을 흘린 남유주와 조세빈, 1:1 대결의 빅매치로 꼽힌 송수우와 유수아의 대결 등 예측할 수 없는 라이벌 미션이 예고돼 무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캡틴' 심사위원들이 혼란에 빠진다.
1월 7일 방송되는 Mnet ‘캡틴(CAP-TEEN)’ 8회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4단계 ‘1:1 라이벌 미션’이 이어진다.
라이벌로 선정된 두 사람이 한 곡으로 함께 무대를 꾸민 후 패자는 즉시 탈락하게 되는 대결인 만큼 참가자들은 서로를 견제하며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벌이게 된다. 준비 과정에서 의견 충돌을 보이며 갈등 상황이 펼쳐진 주예진과 유지니, 무대를 마친 후 폭풍눈물을 흘린 남유주와 조세빈, 1:1 대결의 빅매치로 꼽힌 송수우와 유수아의 대결 등 예측할 수 없는 라이벌 미션이 예고돼 무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참가자들의 무대에 심사위원들은 난감해 하는 모습. 심지어 “오늘 투표 안할게요”라며 판정을 유보하는 사상 초유의 상황까지 벌어져 과연 어떤 심사 결과가 나올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펫 비타민' 박기량, 강아지 알레르기 고백..."몽이한테 미안해"
- '비밀의 남자' 김희정, "비밀로 하기로 했잖아"...이시강에게 과거 밝힌 이채영 따귀
- '언니한텐' 김원희, "30년 결혼 생활한 남편과 3년 마다 권태기 겪어"
- '어서와' 김민경, "많이 배워야겠다"...빌푸 먹방 어휘에 감탄
- '나는 차였어' 장우혁, '나는 솔로였어' 캠핑 특집에서 반전 매력 표출
- '집유 중 마약' 황하나 끝내 구속…과거 라방 주사자국 선명
- '별풍선에 이런 짓까지?' BJ땡초, 지적장애인과 '벗방' 긴급체포
- 故 빅죠 마지막 남긴 말 "여러분 저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 채림, 이혼 후 근황 "15세 때부터 일…쉽게 얻어지는 건 쉽게 잃어"
- 빅죠 사망, 향년 43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