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12일 스페셜 방송 편성..파격 결말 뒷이야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트하우스'가 스페셜 방송으로 시즌1 종영의 여운을 이어간다.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2일 스페셜 방송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를 방송한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서는 '펜트하우스' 시즌1 뒷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는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펜트하우스'가 스페셜 방송으로 시즌1 종영의 여운을 이어간다.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2일 스페셜 방송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를 방송한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서는 '펜트하우스' 시즌1 뒷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들이 전하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 종영 후에도 여전히 설왕설래가 이어지는 시즌1 결말, 시즌2의 전개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펜트하우스' 시즌1은 심수련(이지아)이 남편 주단태(엄기준)의 손에 잔혹하게 살해당하고, 오윤희(유진) 역시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려 스스로 목을 찌르는 충격적인 선택을 하면서 마무리됐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는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