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신전' 문경 세트장서 화재 "인명피해 無..점검 후 촬영 재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아신전'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나,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7일 '킹덤: 아신전' 관계자는 "금일 눈을 녹이는 과정에서 화제가 발생했다"며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 1시 42분께 '킹덤: 아신전'이 촬영 중이던 경북 문경 가은읍 가은오픈세트장에서 화재 사고가 발생했다.
'킹덤: 아신전' 제작진이 토치로 눈을 녹이다가 성곽에 불이 옮겨붙 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아신전'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나,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7일 '킹덤: 아신전' 관계자는 "금일 눈을 녹이는 과정에서 화제가 발생했다"며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철저한 현장 점검을 거쳐 촬영을 재개했다. 앞으로도 현장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후 1시 42분께 '킹덤: 아신전'이 촬영 중이던 경북 문경 가은읍 가은오픈세트장에서 화재 사고가 발생했다. 불은 1시간 만에 진화됐다.
'킹덤: 아신전' 제작진이 토치로 눈을 녹이다가 성곽에 불이 옮겨붙 었다. 이로 인해 외벽 마감재에 불이 붙어 내부 목재가 타고, 진화 과정에서 성곽 일부가 무너져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을 예정이다. 전지현, 박병은 등이 출연하며 김성훈 감독이 연출,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 "시댁 대부분 서울대 출신…연예인 며느리에 당황"
- [SC리뷰] '아이콘택트' 최홍림, 母극단적 시도→신장이식 약속後 잠적…형과 눈맞춤 "아직 용서
- 문세윤, 연정훈의 ♥한가인 일화에 의심 “2만 원 때문에 소리 질렀다고?”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사랑받고 기대고 싶은 마음 강했는데…" 충격적 근황[종합]
-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약속 '깜짝 고백' "50살까지 결혼 못 하면 김지민과 하기로" (1호가)
- '재산 2조원 남편♥' 이영애 "내 일상도 평범한 생활의 연속, 현실 엄…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
- [인터뷰②] 정준호, '정계 입문설'에 입 열었다…"정치? 했으면 대통령…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