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신전' 측 "오늘 촬영장 화재, 인명피해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아신전'(극본 김은희) 촬영 현장에 화재가 발생했다.
해당 세트장은 '킹덤: 아신전' 촬영장으로 사용되던 곳이다.
이에 대해 '킹덤: 아신전' 측은 동아닷컴에 "금일 화재는 눈을 녹이는 과정에서 발생했으며 인명 피해는 없었다. 이후 철저한 현장 점검을 거쳐 촬영을 재개했으며, 앞으로도 현장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아신전’(극본 김은희) 촬영 현장에 화재가 발생했다.
이에 외벽 마감재에 불이 붙어 내부 목재가 타고 진화 과정에서 성곽 일부가 무너져 내렸다.
소방 관계자는 “드라마 제작진이 촬영을 위해 눈을 녹이다가 불이 났으나 인명 피해는 없다”고 전했다.
한편 ‘킹덤: 아신전’은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는다. ‘킹덤’ 시즌1, 2 세계관과 맥을 같이하며 프리퀄 또는 스핀오프 개념으로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다. 여주인공은 시즌2 엔딩을 장식한 전지현이 맡는다. 전지현 못지않은 분량을 차지할 전지현 아역에는 김시아가 캐스팅됐다. (동아닷컴 단독보도 2020.12.17)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BJ땡초, 영구정지
- [DA:할리우드] “킴 카다시안♥칸예 웨스트, 이혼 중” (종합)
- [종합] 빅죠 사망 “날 잊지 않길”
- 조윤희, 딸 로아 언급
- ‘언니한텐 말해도 돼’ 김원희 “♥남편과 3년씩 권태기”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