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코펜하겐 '한식기 콜렉션'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얄코펜하겐이 블루 하프 레이스, 프린세스 라인에서 한식 신제품을 선보이며 한식기 콜렉션을 본격 확장한다고 7일 밝혔다.
두 라인에서 출시되는 한식기 신제품은 로얄코펜하겐 장인이 직접 손으로 그려낸 레이스 장식과 동양적인 여백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점이 특징이다.
한편, 로얄코펜하겐은 지난 2013년 한국인의 식생활을 연구하고 한식을 면밀하게 분석해 국내 시장에 한식기를 첫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유려하고 단아한 한국적인 곡선을 가진 새로운 형태의 깊은 볼에 로얄코펜하겐만의 섬세한 블루 핸드페인팅 패턴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와 부딪치지 않는 푸른색 장식이 백색의 자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한식 고유의 멋과 색을 살려주어 정갈하고 품격있는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고전적인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 하프 레이스'와 '프린세스'는 로얄코펜하겐의 기존 컬렉션을 새롭게 재구성한 아트 디렉터이자 건축가 아놀드 크로그가 디자인한 컬렉션으로 각각 1888년과 1978년에 탄생했다. 두 라인에서 출시되는 한식기 신제품은 로얄코펜하겐 장인이 직접 손으로 그려낸 레이스 장식과 동양적인 여백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점이 특징이다.
한편, 로얄코펜하겐은 지난 2013년 한국인의 식생활을 연구하고 한식을 면밀하게 분석해 국내 시장에 한식기를 첫 출시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