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슈카 "김구라 유튜브 월수입, 직장인 연봉 수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슈카가 김구라의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헌 해 줄게 새해 다오' 특집으로 백지영, 소율, 김새롬, 슈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슈카는 "김구라의 유튜브 골프 채널 조회수를 보고 깜짝 놀랐다. 1년 만에 4,500만 뷰 정도더라. 제 예상으론 왠만한 직장인 연봉이 한 달 만에 나올 것 같다. 광고비 빼고 조회수로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슈카가 김구라의 유튜브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헌 해 줄게 새해 다오’ 특집으로 백지영, 소율, 김새롬, 슈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슈카는 “김구라의 유튜브 골프 채널 조회수를 보고 깜짝 놀랐다. 1년 만에 4,500만 뷰 정도더라. 제 예상으론 왠만한 직장인 연봉이 한 달 만에 나올 것 같다. 광고비 빼고 조회수로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백지영이 “직장인 연봉이 6~7,000천만 원 되지 않냐”고 덧붙이며 놀라워했습니다. 슈카는 “그 정도 수준에서 플러스 마이너스 될 것”이라며 “저희가 가장 부러워 하는 채널이 슈퍼카와 골프 관련 채널이다. 돈 많은 분들이 보니 조회수의 가치가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김구라는 “그 정도는 아니다”라면서도 “협찬이 많이 들어온다”고 웃으며 전했습니다.
이날 서울대 경제학과 재학시절 게임폐인이 됐던 탓에 10년 동안 학교를 다녔다는 슈카는 취준생 시절엔 무려 100개 이상의 회사에서 탈락했다며 파란만장 인생사를 고백했습니다. 그러나 MC들은 무덤덤한 반응을 보이며 “진짜 파란만장한 인생들은 우리”라고 정리,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번 선거에 정치생명 걸린 오세훈 vs 박영선
- ″오세훈을 암살하겠다″ 협박글…경찰 수사 착수
- AZ백신 접종한 20대 여성, '혈전증' 진단…″기저질환 조사중″
- 천안 아파트서 100만원어치 배달음식 테러…″모두 선결제″
- 류수영, 4‧7 재보궐 선거 인증샷+독려 '투표합시다'[M+★SNS]
- 진화, 신분 조작설에…함소원 ″가정 건드리지 말라″ [종합]
- 20년 전 잃어버린 딸이 며느리?…반전에 반전 중국 결혼식 화제
- '15kg 감량' 박수홍, 홈쇼핑 완판에 ″인정받고 있어 행복″
- [영상]″마스크 안써서″ 비행기 하차한 2살아이 가족…반전은?
- 캐나다 ″윤지오 자료 달라″ 요청에…6개월째 회신 없는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