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버스 영화 '오늘, 우리2' 메인 포스터,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옴니버스 영화 '오늘, 우리2'가 오는 2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늘, 우리2'는 모습은 달라도 마음이 꼭 닮아있는 네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뉴노멀 패밀리 영화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네 가족의 순간을 담아낸 다양한 장면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단편영화의 매력을 보여줄 영화 '오늘, 우리2'는 오는 21일 개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2’는 모습은 달라도 마음이 꼭 닮아있는 네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뉴노멀 패밀리 영화다. 단편영화 ‘낙과’, ‘아프리카에도 배추가 자라나’, ‘갓건담’, ‘무중력’ 4편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가족의 모습과 이야기를 보여주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화창하고 푸르른 하늘과 따뜻함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햇빛이 돋보인다. 네 가족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의 일러스트 캐릭터들이 스토리에 흥미를 더하며, ‘우리는 New 노멀 패밀리입니다’라는 카피가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과 가족이 가진 진정한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네 가족의 순간을 담아낸 다양한 장면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버지와 아들의 서먹한 관계, 엄마 없이 겨울 김장을 하는 세 남매, 뜻밖의 순간 아빠 애인을 마주한 아들, 시각 장애를 가진 엄마와 아들의 특별한 소통 방식 등. 모습은 다르지만 마음이 꼭 닮아있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차례대로 보여주어 스토리에 관심을 모았다.
한편 단편영화의 매력을 보여줄 영화 ‘오늘, 우리2’는 오는 21일 개봉된다.
/임수빈기자 imsoup@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국인의 '최애' 한식은 치킨·김치... 싫어하는 메뉴는?
- 방역대책 회의에 '노마스크'로 참석한 여가부 장관
- '100년 된 1.2kg 초대형 산더덕 발견'...항암물질 일반 산삼의 2배
- '정인이를 이용하다니…' 비판 쏟아진 '정인이 굿즈' 작가, 소속 협회서 제명
- '휴대폰으로 머리 맞아 홧김에'...친형 살해하고 자수한 40대
- 코로나 사망자, 감염 안된 뇌도 손상…혈관손상·염증흔적 발견
- [단독] 한미약품 9주가 9,700만원? 황당한 고위공직자 주식매각 공고
- 제주신화월드 카지노서 145억 사라져…금고 담당자 연락두절
- 국민의힘, 김태호 복당 허용… 홍준표는?(종합)
- [단독]테슬라 “한국 車만 친환경차 혜택…FTA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