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져든다"..'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표 '강여주 표정 설명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이 안방극장을 묘한 매력으로 빠져들게 만들었다.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강여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여정이 탄탄한 연기력만큼이나 다채로운 표정으로 캐릭터의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조여정은 극 중 추리소설 작가 캐릭터로 분한 만큼, 거미줄을 보고 영감을 떠올리고, 정육 코너를 바라보며 스트레스를 푸는 강여주의 독특한 세계관을 표정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강여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여정이 탄탄한 연기력만큼이나 다채로운 표정으로 캐릭터의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조여정의 표정 모음 25종이다. 조여정은 극 중 추리소설 작가 캐릭터로 분한 만큼, 거미줄을 보고 영감을 떠올리고, 정육 코너를 바라보며 스트레스를 푸는 강여주의 독특한 세계관을 표정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짓는 밝은 미소, 듣기만 해도 무시무시한 경고 가득한 애교, 공포를 연상케 하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에서 조여정은 겉과 속이 불일치하는 여주의 극과 극의 감정을 흥미롭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아찔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우성을 향한 달달한 눈빛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는 진지한 표정, 모든 것을 손에 쥐고 있다는 당당한 표정은 범 잡을 수 없는 여주의 모습과는 반대로 친숙함과 허당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이렇듯 조여정은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 자신만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200%로 끌어올렸다. 이는 입체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림과 동시에 극의 흥미와 몰입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가 2막에 들어선 가운데 여주가 우성의 바람의 증거를 잡을지 또 백수정의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아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바람피면 죽는다’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KBS2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꺼풀 수술' 이세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남자친구 감탄(영평티비)
- 쌈디 "기부, SNS로 알려야 했는지" 반응에 "티 내야 관심 모아"...소신 발언
- 황하나 녹취록서 등장한 남성은 '마약왕' 국내 공급책
- 故빅죠, 건강악화 근황 뒤 비보…"그곳에선 아프지말길" 추모물결[SS이슈]
- 샌디에이고 단장 "김하성 주축 선수로 기용, 박찬호가 계약 이끌어"
- 주급 3억원에 손흥민 잡는다, 레알·맨시티 관심 차단…英 언론 보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