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에 수갑 내민 이시언, 팽팽한 대치 현장[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여정과 이시언의 팽팽한 대치가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 연출 김형석 김민태) 측은 1월 7일 강여주(조여정 분)와 형사 장승철(이시언 분)의 팽팽한 대치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9회에서 형사 승철은 필리핀으로 도주했던 백수정(홍수현 분)의 매니저 김덕기(유준홍 분, 이하 매니저)의 갑작스러운 연락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여주와 승철의 대치 현장은 시청자들의 새로운 추리를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조여정과 이시언의 팽팽한 대치가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 연출 김형석 김민태) 측은 1월 7일 강여주(조여정 분)와 형사 장승철(이시언 분)의 팽팽한 대치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9회에서 형사 승철은 필리핀으로 도주했던 백수정(홍수현 분)의 매니저 김덕기(유준홍 분, 이하 매니저)의 갑작스러운 연락을 받았다. 승철과 안세진(김예원 분)은 매니저가 있는 중국집을 찾아가지만 또다시 그는 감쪽같이 사라졌다. 코앞에서 놓친 매니저의 행방을 찾던 중 승철과 세진은 매니저를 봤다는 제보를 받고 다시 출동한 상황이다.
앞서 7회 엔딩에서는 여주가 공포에 떨며 자신에게 연락한 매니저에게 자신의 책이 완성되기 전까지 돌아오지 말라고 협박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던 바.
공개된 사진 속 여주와 승철의 대치 현장은 시청자들의 새로운 추리를 불러일으킨다. 자신을 찾아온 승철 앞에서도 당당하게 맞선 여주와 그런 여주에게 수갑까지 내밀며 단단히 벼르고 있는 승철의 모습 사이 팽팽한 긴장감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여주와 승철, 매니저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진 것인지, 또한 ‘백수정 살인사건’의 진짜 범인이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백수정(홍수현) 매니저 김덕기의 재등장으로 미궁에 빠진 ‘백수정 살인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며 “승철이 여주를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앞으로 ‘백수정 살인 사건’의 향방은 어떻게 될지 본방송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7일 오후 9시3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
- ‘애로부부’ 첫사랑과 결혼한 주인공, 남편 4번 외도에도 이혼 못해 ‘경악’ (종합)
- 이상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공개…‘쓰레기+술병’ 한가득 [SNS★컷]
- 이영하 이혼 후 첫 방문한 선우은숙 궁궐 같은 집 공개…명품 백 가득+높은 층고(우이혼)
- ‘이범수♥’ 이윤진, 대형 TV+고급 서재까지 ‘럭셔리 하우스 공개’ [SNS★컷]
- ‘추신수 ♥’ 하원미, 딱 붙는 레깅스 입고 필라테스 열중 “운동 아니라 과학”[SNS★컷]
- 이지혜, 으리으리한 한강뷰 아파트서 보낸 주말 “모성애 넘치는 여자”[SNS★컷]
- “넷플로 제일 많이 본 영화가 청불이었다?” ‘365일’ 압도적 1위[놀면 뭐 보니③]
-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서 자랑한 수영복 비주얼 ‘계절 역주행’[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