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투자TV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서비스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투자TV가 2020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증권/주식정보 서비스 분야에 선정이 되었다.
이번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선정을 차지한 소감으로 한국경제투자TV의 한린규 대표는 "보내주신 관심과 격려 모두 정말 감사드리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투자TV는 2020년도 기준으로, 3월의 하락장부터 꾸준한 수익을 낸 바 있다. 또한, 기존의 고액 투자자 및 전문 투자자만을 대상으로 하던 여의도 본점에 이어, 개인 소액투자자를 위한 종로 지점을 오픈하는 등 폭 넓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투자TV 관계자는 "기관 투자자 출신 수석 애널리스트 및 전문 투자분석가를 영입하는 등, 다수의 개인 투자자들에게 건전한 트레이딩 라이프를 만들어 주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급변하는 주식 시장 속에서, 코로나라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주가들은 연일 신고가를 만들어내고 있다. 꿈에 그리던 코스피 3000P와 코스닥 1000P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불분명한 투자 정보사들의 비전문적인 마구잡이식 리딩으로 인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손실을 입고 있는 것으로 안다"면서
"한국경제투자TV는 올바른 주식 시장의 굿 트레이딩 문화를 선도하고, 개인 투자자들을 급등주만 쫒는 현실에서 탈피시켜 건전하고 올바른 가치투자를 지향하는 굿 트레이딩의 길로 이끌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선정을 차지한 소감으로 한국경제투자TV의 한린규 대표는 "보내주신 관심과 격려 모두 정말 감사드리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경제투자TV는 소액투자자들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진입장벽을 낮추어, 많은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주식 시장의 리딩메이트가 되겠다고 의지를 내세웠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한국경제투자TV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