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KBO기반 야구게임 2종 새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KBO기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의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게임 타이틀 '컴프야'는 게임과 공식카페에서 각각 '새해 럭키 퍼즐'과 '새해 소망 말해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KBO기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의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게임 타이틀 ‘컴프야’는 게임과 공식카페에서 각각 ‘새해 럭키 퍼즐’과 ‘새해 소망 말해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새해 럭키 퍼즐’ 이벤트는 본인이 원하는 미션 퍼즐을 직접 선택하고 수행할 수 있으며, 달성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누적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최고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100%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컴프야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고유능력 변경권’까지 선물로 주어진다.
공식카페를 통해 선보이는 ‘새해 소망 말해보기’ 이벤트는 컴프야 이용자들이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이라는 주제로 게시판 댓글을 통해 사연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유저 모두에게 푸짐한 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컴투스의 인기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역시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매일 리그 플레이를 통해 랜덤으로 획득한 글자들로 이벤트 타이틀인 ‘HAPPY 2021’ 문장을 정확히 완성하면, 그 결과와 참여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변경권’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매일 선물로 지급하는 ‘신축년 새해맞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공식카페를 통해서도 ‘새해 소망 빌어보소’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 이용자 모두에게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르4 헛개수·카트라이더 포르쉐...게임 이색 제휴 활발
- 컴투스 서머너즈워, 출시 7주년 기념 코인 증정
-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20’ 언택트 시상식 개최
- 컴투스 스토리픽, 새 콘텐츠 황제의부군 공개
- 컴투스 서머너즈워, 4성 몬스터 소환 기회 제공
- 컴투스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사전 예약 실시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