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나는 차였어' 출연..'솔로 차박' 떠난다

2021. 1. 7.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가 시청자를 '솔로 캠핑'의 세계로 초대한다.

7일 방송하는 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나는 솔로였어'를 주제로 신년을 맞이해 김숙이 야심차게 준비한 '솔로 캠핑'을 소개할 예정이다.

혼자 하는 캠핑, 일명 '솔로 캠핑' 특집에 특별한 손님이 초대돼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아이돌 H.O.T.의 멤버이자 영원히 빛이 나는 솔로 장우혁이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를 찾아오기 때문.

특별한 손님과 함께하는 '솔로 캠핑'인 만큼, 역대급 스케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라미란과 김숙, 정혁 그리고 장우혁까지 위한 특별한 차량 4대를 선보이는 것. 감성과 실용을 모두 잡은 매력적인 캠핑카의 향연이 펼쳐진다는 귀띔이다.

아울러 '캠린이' 정혁뿐만 아니라, '캠핑 고수' 라미란과 김숙의 허당미도 '나는 솔로였어' 특집의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과연 좌충우돌 '솔로 캠핑'의 과정은 어떨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솔로 캠핑의 매력이 살아 숨 쉬는 본격 겨울 차박 가이드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7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 예고]-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