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삼성 동기들 커피차 선물에 함박웃음 "집 나간 딸 힘나"

김예지 입력 2021. 1. 7.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기주가 전 직장 동료들에게 받은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진기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흥 힘난돠 #삼성의 집 나간 딸 #나는야 #삼성 #52기"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진기주가 출연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인증샷. 커피차 플래카드에는 '삼성의 딸 진기주 배우님.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지 인턴기자]

배우 진기주가 전 직장 동료들에게 받은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진기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흥 힘난돠 #삼성의 집 나간 딸 #나는야 #삼성 #52기"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진기주가 출연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인증샷. 커피차 플래카드에는 '삼성의 딸 진기주 배우님. '오! 삼광빌라!' 팀 분들 건강하시고 힘내세요 - 삼성그룹 52기 동기들 드림'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입간판에도 '우리 기주 흥해라!'라는 응원 멘트가 새겨져 있어 진기주를 감동시켰다.

그는 '집 나간 딸'을 챙겨주는 동료들의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행복해했다. 그런가 하면 두 손으로 하트 포즈를 하며 대기업 52기 동기들에 대한 사랑에 보답했다.

누리꾼들은 "기주 배우는 기자도 하고 모델도 하고 삼성까지...도장깨기 신이네요", "성격이 얼마나 좋으면 지금까지 챙겨주겠어요. 부럽습니다", "러블리 기주 배우님"이라고 반응했다.

한편, 진기주는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한 후 대기업에서 IT 컨설턴트로 근무했다. 이후 퇴사해 지역 기자로 재직했다. 이어 2014년에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올리비아로렌상을 거머쥐었고 2015년부터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진기주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