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상품]칭따오, 신축년 기념 '칭따오 복맥 에디션' 출시

김정희 2021. 1. 7.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대세 연예인 장도연과 함께 2021 신축년 기념 '칭따오 복맥 에디션'을 출시했다.

여유와 희망을 상징하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맞아 출시하는 이번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새해맞이 복을 기원하는 한정판으로, 2018년부터 4년 연속 진행해온 칭따오만의 신년맞이 시리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칭따오 복맥 에디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대세 연예인 장도연과 함께 2021 신축년 기념 '칭따오 복맥 에디션'을 출시했다.

여유와 희망을 상징하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맞아 출시하는 이번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새해맞이 복을 기원하는 한정판으로, 2018년부터 4년 연속 진행해온 칭따오만의 신년맞이 시리즈다. 재치 있는 새해 메시지로 유명한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패키지 선물 하나만으로도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가까운 지인과 친구, 연인에게 선물용으로 유용하다.

2021 복맥 에디션도 칭따오 특유의 유머코드를 녹였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하고, 활기찬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복이좋게 복을 나눠'라는 깨알 같은 언어유희 메시지를 담았다. 소띠 연예인 장도연이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직접 그린 일러스트레이션과 함께 친필 사인을 담았다.

보틀 디자인은 칭따오 시그니처 컬러인 녹색과 붉은색을 사용했다. 선물을 가득 담은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흰 소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신년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시각화했다. 화제가 되었던 장도연의 '따봉'을 따라하고 있는 흰 소의 모습과 함께 '행복(福)하소'라는 문구를 넣었다.

패키지는 알루미늄 보틀(473㎖×2입)과 미니잔(170㎖×2입)으로 구성됐다. 알루미늄 보틀은 열전도율이 높아 맥주를 빨리 차가워지게 해, 맥주 맛을 신선하게 지켜준다. 미니잔은 칭따오의 상징이자 칭따오 맥주로고인 잔교와 장도연의 독특한 친필사인을 함께 새겨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다. 패키지 가격은 9000원대로 국내 주요 대형마트, 슈퍼,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주류 O2O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데일리샷에서 스마트 오더로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

칭따오 관계자는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연말과 새해를 상징하는 한정판 선물로 자리매김했다”며 “고마운 분들께 칭따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특별한 선물로 감사함을 전하고 복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