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건기식 '비바시티', 위메프 '라방'으로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빙그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빙그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유명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비바시티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2개월분과 스틱/구미 젤리, 슬림케어 나이트 등 모든 비바시티 라인업을 준비했다.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하면 선물 박스 포장 및 화이트 LED 거울을 증정하며 2종류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생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생방송 중 최대 금액을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이 경품으로 제공하며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후기를 작성해 준 고객들에게도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과 면역력이 갈수록 중요해지는 요즘 시기에 맞춰, 맛있고 간편한 건기식 비바시티를 가성비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준비했다”면서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바시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디지털뉴딜' 12조7000억 투입···“국민 체감성과 높인다”
- [미리 보는 CES 2021]코로나가 바꾼 세상…스마트홈·로봇에 녹아들다
- 의료기기 광고 규제에 '스타트업 펀딩' 막혔다
- 이리언스, 올해 홍채인식 기술 기반 비대면 결제 시장 진출
- 한국 최초 스팀 FMV 게임 나온다
- 한음저협, 음악 저작권료 징수액 약 2460억원···'전송'·'복제'가 증가세 견인
- 카카오 개인 클라우드 '톡서랍 플러스' 내놓는다
- 아이폰12 미니, 미국선 '찬밥 신세'...왜?
- 수입차 판매 '28만대' 넘었다…32년 만에 '역대 최다'
- 주성엔지니어링, 독자 ALD 기술로 '턴어라운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