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에게 또 패한 솔샤르.. "지금의 맨시티는 잉글랜드 최강팀"

안경달 기자 2021. 1. 7.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감독이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의 경기력이 훌륭했다고 인정했다.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7일(이하 한국시간) 홈구장인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4강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0-2로 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위)과 마이클 캐릭 코치가 7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카라바오컵 4강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착잡한 표정으로 경기장을 바라보고 있다. /사진=로이터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감독이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의 경기력이 훌륭했다고 인정했다.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7일(이하 한국시간) 홈구장인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카라바오컵(리그컵) 4강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0-2로 패했다.

결승 진출을 노리던 맨유는 이날 경기에 마커스 래시포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폴 포그바, 해리 매과이어 등 주전급 선수들을 총출동시켰다. 하지만 후반전 존 스톤스와 페르난지뉴에게 당한 실점을 끝내 만회하지 못하고 안방에서 패배를 당했다.

지난 시즌 카라바오컵 4강에서도 맨시티와 만났던 맨유는 두시즌 연속 같은 단계에서 라이벌에게 무릎을 꿇는 아픔을 겪었다.

솔샤르 감독은 이날 경기가 끝난 뒤 진행된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공식 인터뷰에서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맨시티는 훌륭한 골을 많이 넣을 수 있는 팀이다"며 "우린 매우 뛰어난 맨시티 선수단과 상대했다. 그들은 경기를 잘 풀어갔다. (지금의 맨시티는) 아마 잉글랜드에서 가장 강력한 팀일 것"이라고 박수를 보냈다.

다만 그는 맨유 선수들을 향해서는 "우리는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어내지 못했다.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데 실패했다"며 "상대는 뛰어났고 우리는 만족스러운 모습이 아니었다. 그 점이 실망스러웠다"고 질책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이 부끄러워"… 나체로 명품 쇼핑백에 '쏙'
블랙핑크 로제, 핫팬츠+브라탑 '완벽 S라인'
트와이스 지효, 숨길 수 없는 볼륨몸매 '깜놀'
"다 벗은 줄 알았죠?"… 걸그룹 멤버에 '화들짝'
"살짝 보세요"… 출근 후 재킷 벗자 속옷만?
김새롬 이혼 극복법… "결혼반지 녹여버렸다"
주진모 아내 민혜연 등장, 남편 복귀 가능성은?
'007 본드걸' 타냐 로버츠 사망, 오보가 사실이 됐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그림 '화제… "높은 자존감 가져"
'철파엠' 주시은 윤시윤, 이 케미 칭찬해… "시간 멈췄으면"

안경달 기자 gunners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