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언니 못하는 운동이 뭐야?..김민경, '마녀들'로 야구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마녀들'에서 특급 포수 능력으로 야구까지 접수하고 있다.
김민경은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에서 명불허전 근수저 포수로 완벽 변신,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김민경은 타고난 운동 센스와 체력을 바탕으로 근수저의 면모를 발휘, 포수 유망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처음에 장비를 착용하는 것조차 어색해하던 그녀가 염려와 다르게 천부적인 포수 능력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개그우먼 김민경이 '마녀들'에서 특급 포수 능력으로 야구까지 접수하고 있다.
김민경은 MBC 디지털 스포츠 예능 '마녀들'에서 명불허전 근수저 포수로 완벽 변신,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김민경은 타고난 운동 센스와 체력을 바탕으로 근수저의 면모를 발휘, 포수 유망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처음에 장비를 착용하는 것조차 어색해하던 그녀가 염려와 다르게 천부적인 포수 능력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 특히 안정적인 자세로 직구와 변화구를 잡아내며 코치들의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고된 훈련 속에서도 김민경은 든든한 맏언니로서 포스를 제대로 드러내며 팀원들의 사기를 끌어올렸다. 따뜻한 리더십으로 능수능란하게 팀원들을 이끄는 것은 물론, 중간중간 파이팅 넘치는 멘트로 팀원들의 멘탈 케어까지 신경 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김민경은 타고난 개그우먼의 DNA를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녀는 유니폼 수여 당시 자신의 등번호가 34번인 이유가 삼겹살과 발음이 비슷하다는 언어유희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뿐만 아니라 늘 밝은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며 대세 개그우먼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하나 녹취록서 등장한 남성은 '마약왕' 국내 공급책
- 故빅죠, 건강악화 근황 뒤 비보…"그곳에선 아프지말길" 추모물결[SS이슈]
- 주급 3억원에 손흥민 잡는다, 레알·맨시티 관심 차단…英 언론 보도
- '쌍커풀 수술' 이세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남자친구 감탄
- '라디오스타' 슈카가 예상한 김구라 유튜브 채널 수익은?
- '아이콘택트' 최홍림 "母, 형 폭력성에 극단적 시도" 오열→용서 거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