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홈페이지·앱 전면 개편..고객 편의성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은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고객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직관적 메뉴 구성'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한항공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도 고객 맞춤 서비스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대한항공은 오는 14일부터 모바일 앱 개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고객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직관적 메뉴 구성'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규 홈페이지는 사용자 관점에서 보다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절차를 다듬어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 또 합리적 일정 선택을 돕기 위해 각 일자별로 원하는 목적지의 항공권 최저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또 항공권 예약 도중 홈페이지 이용을 중단하더라도 추후 일정을 다시 검색할 필요 없이 카트에 저장한 여정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 계획 중인 여정을 공유하고, 해당 일정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마일리지 사용도 더 간편해졌다. 이전에는 항공권 구매 후 업그레이드를 별도로 진행해야 했다.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항공권 구매 시점에 업그레이드 좌석을 확보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일리지로 항공권 결제 금액 일부를 대체하는 복합 결제가 가능하다. 마일리지 활용이 가능한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일리지몰도 새롭게 마련됐다.
대한항공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도 고객 맞춤 서비스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대한항공M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내놓는다.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기능 위주로 구성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다.
대한항공은 오는 14일부터 모바일 앱 개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이벤트 응모한 회원과 신규 가입자에게 국내선 항공권, 한정판 네임텍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S21, 90만원대 파격 가격으로 승부수...국내 출고가 99만9000원 확정
- [미리 보는 CES 2021] 모빌리티 전략, 먼 미래보다 '당장 적용' 방점
- 새해 첫 공공사업 '강원랜드 슬롯머신 재구축' 3파전
- '1위들의 목표는?' KPGA 선수들의 신축년 새해 포부
- 부킹 컨시어지, 언택트 갤러리, AI코치...'골프 앱'의 변신
- 이달부터 입주자대표회 동의로 이통 중계기 설치 가능···주민 3분의2 동의제 폐지
- LG전자, 전장 사업 내년 매출 10조원 육박
- 아이폰12 프로 '라이다 센서' 활용...틱톡 AR 필터 "거, 실감나네"
- [단독]풀무원 두부·콩나물 가격 최대 14% 인상...연초부터 장바구니 물가↑
- 노동자 산재 사망시 경영진 징역 1년이상…경총 "유감스럽고 참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