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트드로잉 박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판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쿨포스쿨이 멀티 메이크업 박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 드로잉 박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꼭 필요한 아트클래스 라인의 색조 제품을 최적의 색조합으로 구성한 올인원 메이크업 세트"라며 "높은 활용도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갖춰 나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쿨포스쿨이 멀티 메이크업 박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아트 드로잉 박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화구 박스를 연상하는 디자인으로 6구 아이팔레트와 쁘띠 립 틴트, 브러쉬 2종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색상은 3가지로 구성했다. 1호는 브라운 계열의 바이로댕 콜렉터즈와 브릭 레드의 누아즈립 미니 사이즈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연출에 유용하다. 2호는 로즈 계열의 팔레트와 립 틴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3호는 진저 계열의 팔레트와 웜 레드 립 틴트로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바이로댕 아트 드로잉 박스는 카카오커머스 전용 상품인 '톡별'에 단독 출시했고 정가(3만5000원)에서 29% 할인된 가격(2만4800원)으로 판매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꼭 필요한 아트클래스 라인의 색조 제품을 최적의 색조합으로 구성한 올인원 메이크업 세트”라며 “높은 활용도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감각적인 패키지까지 갖춰 나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디지털뉴딜' 12조7000억 투입···“국민 체감성과 높인다”
- [미리 보는 CES 2021]코로나가 바꾼 세상…스마트홈·로봇에 녹아들다
- 의료기기 광고 규제에 '스타트업 펀딩' 막혔다
- 이리언스, 올해 홍채인식 기술 기반 비대면 결제 시장 진출
- 한국 최초 스팀 FMV 게임 나온다
- 한음저협, 음악 저작권료 징수액 약 2460억원···'전송'·'복제'가 증가세 견인
- 카카오 개인 클라우드 '톡서랍 플러스' 내놓는다
- 아이폰12 미니, 미국선 '찬밥 신세'...왜?
- 수입차 판매 '28만대' 넘었다…32년 만에 '역대 최다'
- 주성엔지니어링, 독자 ALD 기술로 '턴어라운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