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멀티골' 바르셀로나, 빌바오에 3-2 역전승..3위 도약

2021. 1. 7.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메시가 멀티골을 기록한 바르셀로나가 아틀레틱 빌바오에 역전승을 거두며 리그 3위로 올라섰다.

바르셀로나는 7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에서 열린 2020-21시즌 프리메라리가 17라운드에서 3-2로 이겼다. 바르셀로나는 이날 승리로 9승4무4패(승점 31점)를 기록해 리그 3위로 올라섰다. 메시는 멀티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친 가운데 올 시즌 리그 9호골을 기록하며 득점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바르셀로나는 빌바오를 상대로 메시가 공격수로 출전했고 그리즈만과 뎀벨레가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페드리, 부스케츠, 데용은 중원을 구성했고 알바, 렝그렛, 아라우호, 데스트는 수비를 맡았다. 골문은 슈테겐이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빌바오는 전반 3분 윌리암스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가르시아의 패스를 이어받은 윌리암스는 페널티지역 왼쪽을 침투해 골문을 갈랐다.

반격에 나선 바르셀로나는 전반 14분 페드리가 동점골을 기록했다. 페드리는 데용이 골문앞으로 띄운 볼을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빌바오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바르셀로나는 전반 38분 메시가 역전골을 성공시켰다. 메시는 페드리의 힐패스를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골문 구석을 갈랐다.

전반전을 앞서며 마친 바르셀로나는 후반 17분 메시의 멀티골과 함께 점수차를 벌렸다. 메시는 그리즈만의 패스를 페널티지역 한복판에서 왼발 슈팅으로 연결해 득점에 성공했다. 빌바오는 후반 45분 무니아인이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더 이상 골을 터트리지 못했고 바르셀로나의 승리로 경기가 종료됐다.

[사진 = AFPBBNews]-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