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꿈 이뤄드립니다"..신세계TV쇼핑, 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TV쇼핑은 뉴미디어 분야 진출을 꿈꾸는 청년을 지원하는 '더 온에어 플러스'(The On-Ai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더 온에어 플러스'는 청년층에게 콘텐츠 제작 교육과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신세계TV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신세계TV쇼핑은 전문화된 콘텐츠 창작 및 창업 교육과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뉴미디어 분야 진출을 꿈꾸는 청년을 지원하는 '더 온에어 플러스'(The On-Ai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더 온에어 플러스'는 청년층에게 콘텐츠 제작 교육과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신세계TV쇼핑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국내 대표 MCN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 창업교육 전문기업 '언더독스'가 지원한다.
1인 방송 제작자를 지망하거나 콘텐츠 제작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전문화된 콘텐츠 창작 및 창업 교육과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교육을 희망하는 청년은 오는 26일까지 전용 웹사이트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연령 조건은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총 30명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자는 2월17일부터 6주간 교육을 받게 된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언택트(비대면) 문화로 인해 가속화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를 맞아 취미가 아닌 직업으로서의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알차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침체되어 있는 취업시장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거구 혼혈 래퍼' 빅죠, 투병 중 43세 사망…'믿기지 않아' 애도 물결(종합)
- 나경원 딸 '부산 사는 OO이 아직 좋다…시집가고 싶어' 남친 고백
- '부자언니' 유수진 '2천만원 들고온 회원, 7년만에 21억대 건물주'
- 제주신화월드 카지노서 현금 145억6000만원 도둑맞았다
- 이민아 '북한서 우리팀 도청…'수건없다' 대화했는데 3분만에 들고와'
- '라스' 김새롬 '이혼한 지 4년…여자 서장훈 노린다' 솔직 당당한 고백(종합)
- '콩고 왕자' 라비, 조건만남 사기 범행 2심서 징역 4년
- 여친 살해후 퇴근 언니도 기다렸다가 살해한 30대 사형 구형
- 시내버스서 신체접촉 거부 여성에 성기 노출한 10대(종합)
- [N샷] 사유리, 아들 젠 심쿵 미소 공개 '내 아들은 이중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