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차은우x황인엽, 문가영 두고 본격 경쟁 선전 포고(종합)

이용수 2021. 1. 6. 2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은우와 황인엽이 문가영을 두고 본격적인 경쟁을 위한 선전 포고했다.

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을 두고 본격적으로 경쟁할 한서준(황인엽 분)과 이수호(차은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메디로 야옹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차은우와 황인엽이 문가영을 두고 본격적인 경쟁을 위한 선전 포고했다.

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을 두고 본격적으로 경쟁할 한서준(황인엽 분)과 이수호(차은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서준과 임주경, 이수호 등은 노래방 패싸움 일로 학교에서 다른 친구들이 벌서자 이실직고했다. 이 때문에 임주경과 이수호, 한서준 등은 반성문을 작성했다.

이수호에게 하굣길에 납치 건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던 임주경은 만화책을 보러 가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이수호는 “임주경, 너 공부해야 되잖아. 내일 스터디 같이해”라고 공부를 제안했다. 하지만 이수호는 피곤한 모습이 역력했다.

이성용(신재휘 분)은 사과를 종용한 이수호 덕분에 임주경에게 사과했다. 이 때문에 이수호는 이성용을 쫓아다닌 탓에 잠을 자지 못했던 것.

임주경과 최수아(강민아 분)는 시험 뒤 야구장에 찾아갔지만 유태훈(이일준 분)과 이수호가 따라왔다. 최수아의 아는 오빠였던 야구선수 류형준은 야구 경기 뒤 임주경에게 전화번호를 얻었다. 이를 질투한 이수호는 “너는 세상 무서운 줄도 모르고 번호 막 주냐”면서 화냈다.

류형준은 임주경을 찾아 새봄고까지 찾아왔다. 그는 야구공을 건네며 “결승 경기 때 와달라. 경기 이기면 네게 정식으로 할 말이 있다”고 고백을 예고했다. 그러자 한서준은 “얼마 전까지 나랑 사귄다고 소문이 났는데, 전 남친에 대한 배려가 없네”라며 도발했다.

임주경은 공을 되돌려주기 위해 따라나섰다가 고백받는 이수호를 목격했다. 이수호는 “나 좋아하는 사람 있다”며 다른 여학생의 고백을 거절했다.

유태훈에게 고백 방법을 지도받은 이수호는 임주경의 집을 찾아갔다. 하지만 엄마가 버린 화장품 탓에 눈물 흘리는 임주경과 마주했다. 이수호는 임주경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너 열심히 한 것 나 알아. 20등이나 오르고 기특해”라고 위로했다. 임주경을 집까지 바래다준 이수호는 “공부 열심히 하라고. 잘자”라며 머리핀을 꽂아주고 떠났다.

이수호에게 설레는 감정을 가졌던 임주경은 시험 성적 탓에 아버지에게 맞은 강수진(박유나 분)을 위로하는 이수호를 보고 오해했다. 임주경은 “진지한 감정도 아니야. 세상 어떤 여자가 안 떨려. 그냥 이수호에게 입덕한 거지”라며 위안했다.

임주경은 한서준 동생 한고운(여주하 분)의 화장품을 사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백화점으로 향했다. 하지만 이수호가 나타나면서 엘리베이터에 함께 갇혔던 임주경은 화장실로 피했다가 백화점을 나서면서 류형준과 마주쳤다. 그러나 임주경은 류형준의 마음을 거절했다.

류형준을 만나기 위해 야구장으로 향할 것을 걱정했던 이수호와 한서준은 야구장에서 마주쳤다. 두 사람은 임주경을 향한 마음을 솔직히 털어놨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메디로 야옹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purin@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