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평택떡볶이집 "죄송하다"..초심 찾기 위해 일지 작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평택떡볶이집이 잘못을 반성하고 초심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다.
6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전국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힘내요 소상공인' 특집 네 번째 이야기가 담겼다.
초심을 잃어 맛이 퇴보하며 아쉬움을 남겼던 평택 떡볶이집이 새로운 일지를 보내왔다.
다시 맛을 되찾은 듯한 평택떡볶이집은 "더 열심히, 정성을 다하여 맛있게 해드리겠다"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백종원의 골목식당' 평택떡볶이집이 잘못을 반성하고 초심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다.
6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전국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힘내요 소상공인' 특집 네 번째 이야기가 담겼다.
초심을 잃어 맛이 퇴보하며 아쉬움을 남겼던 평택 떡볶이집이 새로운 일지를 보내왔다. 과오를 반성하고 초심을 되찾고 있다고.
"정말 미안하다. 할 말이 없고 죄송하다"로 시작된 사장님의 일지에는 다시 정확한 레시피를 지켜 소량으로 떡볶이를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한 번에 여러 개를 만들어놔 불만이 높아졌던 백쌀튀김도 처음에 백종원과 약속했던 대로 즉석에서 튀겨 판매해 바삭함을 되찾았다.
다시 맛을 되찾은 듯한 평택떡볶이집은 "더 열심히, 정성을 다하여 맛있게 해드리겠다"다고 포부를 밝혔다. 잘못을 인정한 사장님은 "약속하겠다. 믿어주세요"라고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거구 혼혈 래퍼' 빅죠, 투병 중 43세 사망…'믿기지 않아' 애도 물결(종합)
- 나경원, 과거 루머 언급 '불화→별거→이혼설, 초선때 내가 한 '그 일' 탓'
- [N샷] 김현숙 '11㎏ 감량' 다이어트 성공…갸름 턱선+스키니진 '깜짝'
- 유겸·진영 이적설 속 갓세븐 향후는…JYP '다각도 논의 중'(종합)
- 이승철, 스키장 사진에 '신중치 못해' vs '방역수칙 지켜'…SNS 비공개로(종합)
- 낸시랭 '이혼 후 돈 없어 월세 11개월 밀린 적도'
- [N해외연예] 킴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이혼 임박?…'변호사 고용'
- 김사랑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먹먹한 애도
- [N샷] 한예슬, 동안미모 돋보이는 쇼트 커트 변신 '가발이에요'
- [단독] 이영애, 쌍둥이 자녀·남편과 정인양 묘지 찾아 눈물…'안타까워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