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온' 박영규, 임시완 옆 신세경에 경고.."자리 잘 찾아가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 온' 박영규가 임시완 옆에 있는 신세경을 못마땅해 했다.
6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에서는 기정도(박영규 분)이 오미주(신세경 분)를 압박했다.
이날 방송에서 기정도(박영규 분)는 기선겸(임시완 분)에게 "서명그룹 딸이랑 결혼해"라며 기선겸을 자격중지 6개월로 처리했음을 밝혔다.
기정도는 서단아(수영 분)과 기선겸을 VIP 영화 시사회에서 만나게 하려고 수를 썼지만, 오미주(신세경 분)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 온' 박영규가 임시완 옆에 있는 신세경을 못마땅해 했다.
6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에서는 기정도(박영규 분)이 오미주(신세경 분)를 압박했다.
이날 방송에서 기정도(박영규 분)는 기선겸(임시완 분)에게 "서명그룹 딸이랑 결혼해"라며 기선겸을 자격중지 6개월로 처리했음을 밝혔다. 기선겸은 얄팍한 부정이라도 유지하고 싶다며 숨막혀했다. 또한, 기정도는 육지우(차화연 분)에게도 "당신 영부인 되고 싶지 않나"라며 결혼을 통해 대권 야망을 드러냈다.
기정도는 서단아(수영 분)과 기선겸을 VIP 영화 시사회에서 만나게 하려고 수를 썼지만, 오미주(신세경 분)이 등장했다. 부모님과 마주친 기선겸은 오미주를 인사시키려 했지만, 기정도는 오미주를 경계했다. 기정도는 "자리 잘 찾아가라"라며 기선겸 옆 오미주를 압박했지만 오미주는 눈 하나 깜빡 안 한 채 "제가 자리는 잘 찾는다. 이 영화관 백 번도 넘게 와 봤다"라며 기선겸과 자리를 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판타집' 보미, 황토집 집착 이유..."9kg 감량 후 아토피로 고생"
- '유퀴즈' 신재문, 의대 합격 6관왕 화제..."수학 한 문제를 6개월 동안 고민하기도"
- '누가 뭐래도' 정헌, 정민아 병원 데려가려는 김유석 앞 가로막아
- '비밀의 남자' 이채영, 서우진 유골함 빼돌리고 엄현경 납치...'악행의 끝판왕'
- '아이콘택트' 최홍림, 10년 간 의절한 '친형'과 눈맞춤.."신장 이식 문제 아니야"
- 김현숙 맞아? 이혼 후 폭풍 다이어트 '11kg 감량'
- '아내의 맛' 나경원, 다운증후군 딸과 식탁서 일상대화 '최고 1분'
- '콩고왕자' 라비, 조건만남 미끼로 수천만원 갈취…구속 수감
- 낸시랭, 왕진진과 이혼 후 충격 일상 최초 공개 ('언니한텐 말해도돼')
- 존리·유수진 "'영끌' 주택 구입 NO…월세 살고 주식 투자하라"